"룸살롱에 女 접대부도 있었다"wbc 대표팀, 대회 전날 음주 의혹 디지털타임스


이 중에서 민족문제연구소가 발표한 친일인명사전에 수록된 변절자는 '최린, 박희도, 정춘수, 최남선, 현상윤' 등 5명에 불과합니다. 민족대표 33인을 말할 때 '한용운을 빼고 모두 변절했다'는 말이 있습니다. 한 제보자는 “충격적인 것은 슈퍼모델이 된 후에 룸살롱 출근했다. 당시 룸살롱을 다녔던 남자들은 다 안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다만, 인천경제청은 향후 송도국제도시 내 위락시설 용도변경 신청에 대해선 강력히 규제하겠다고 했다. 특히 업계에 따르면 포항철강공단업체 등 법인카드 고객들이 새해 들어 거의 발걸음을 끊어 하루 평균 매상이 거의 절반으로 떨어진 업소가 상당수에 달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전문가의 카운셀링을 받는 것도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그런것이 왜 필요할까..라고 생각이 들 수도 있지만...대화의 기술이라는 것이..의외로 큰 차이를 가져오기도 합니다. 이 매체는 이번 폭로가 최근 성폭력 및 성차별 논란으로 곤욕을 치른 우버에 치명타가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앞서 지난달 우버에서 근무한 한 여성 엔지니어는 우버 내에서 성폭력과 성차별이 만연해 있다는 사실을 폭로해 논란이 불거진 바 있다. 홀즈워스는 캘러닉 지인인 우버의 부사장 에밀 마이클이 최근 자신에게 전화해 이 일을 공개하지 말아달라고 압박해 이 일을 폭로하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누군가 이 일에 대해 질문을 하면 단순히 “가라오케 바(노래방)에 가서 재미있게 놀았다”고 답하라는 요청을 받았다고 말했다.


또 다른 SBS 드라마 ‘VIP’도 룸살롱 장면을 당당하게 잡아냈다. 윤리성 없는 캐릭터를 드러내기 위해 룸살롱을 등장시키고 그곳에서 여성의 옷을 일방적으로 벗기거나 유흥을 즐기는 모습들을 연달아 그렸다. 시청자 게시판에는 ”도가 지나치다“, ”지금 시대에 룸살롱에서 여자 끼고 주정부리는 장면이 정상인가“ 등 비판이 또 쏟아졌다.


이어 “또한 저는 박근혜 대통령과 그 주변 인물들에게 아이카이스트라는 회사에 대한 어떤 제안도 한 적이 없으며 김성진이라는 사람이 본인의 주변인들에게 어떤 이야기를 했는지는 전혀 아는 바가 없다. 자료 전부 공개하지 않을 시에는 법적인 조치를 강구하겠다”고 반박했다. 또 여성 종업원이 2차까지 나갈 수 있는 형태로 운영된 점에 비춰보면 룸살롱보다는 '풀살롱(풀코스 룸살롱)'에 가깝다는 것이 재판부의 판단이다. "기자님도 나중에 제 손님이 될지 누가 알겠어요. 미래의 손님에 대한 투자이니 사양하지 마세요. 얘기 나누다 보면 목도 마르실 겁니다. 아! 아가씨도 몇 명 보시겠습니까? 직접 보시는 게 나을 듯 한데…."


앞서 WBC 대표팀 선수 일부가 일본의 유흥주점에서 호주전 전날 밤부터 경기당일 새벽과 일본전 전날에 술을 마셨다는 보도가 나온 바 있다. KBO는 각 구단과 대표팀에 속한 선수들을 대상으로 사실 여부를 조사할 예정입니다. KBO 측은 "현재 사실 여부를 확인하고 있으며, 사실이 확인되면 추후 조치를 결정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한국 야구대표팀은 2023 WBC에서 좋지 않은 성적을 보였습니다. 3월 9일 호주와의 경기에서는 7-8로 패배하였고, 10일에는 일본과의 경기에서 4-13으로 대패를 당하였습니다. 12일 체코전과 13일 중국전에서는 각각 7-4, 22-2로 승리했으나, B조 3위로 8강에 진출하지 못하였습니다.


평화롭던 A룸살롱에 국세청 조사반원들이 들이닥친 것은 성매매사건이 세상에 알려진 지난 4월이다. 국세청은 경찰수사가 한창이던 당시 A룸살롱이 위장가맹점을 운영하고 있음이 확인됐다며 직권으로 위장가맹점을 폐업조치했다. 회계법인 임원이 400여만원의 화대와 술값을 치렀지만 친분 때문이지 로비 목적이 아니었다는 것이 이들의 주장이었다. 결국 경찰은 이들 성매매 연루자들을 모두 기소유예 처분했다. 정황상 접대로 볼 수 있지만, 대가성을 입증하기 어렵다는 결론이었다.


뒤숭숭한 단체 분위기가 계속되던 가운데 교주가 해외 집회를 위해 한국을 떠났다. 그 기간 즈음에 인터넷 모 사이트에 해외 호텔 로비에서 만취 상태로 방뇨를 하는 사람들의 사진이 올라와 난리가 난 적이 있다. 그런데 문제는 그렇게 방뇨하는 사람들이 이 단체 리더급 간부들 2~3명이었다는 것이다. 그 글을 올린 사람을 찾아내고 결국 올라간 지 2시간만에 삭제되는 수습력을 발휘하기도 했다. 그런 메시지를 듣는 회원들에게는 두 가지 큰 특징이 눈에 띄었다.


잡지 편집에 한창 열을 올리고 있는 편집기자 옆에 편집국장이 다가갔다. 편집국장의 기사량이 페이지를 넘어가자 글을 줄여달라고 편집기자가 요구했다. 그러자 그는 글을 절대로 줄일 수 없다며 차라리 사진을 빼라고 요구하는 유치한 행태를 보였다 -사실 사진은 뺀만큼 뺀 상황이었다-. 페이지 구성상 사진을 넣는 것이 낫다고 판단한 편집기자는 그에게 '이 사람 귀엽게 생겼는데 왜 자꾸 사진 빼라고 하세요'하며 부드럽게 넘기려고 했다.


한 매체는 30일 “WBC에 출전한 야구 대표팀 선수들이 본선 1라운드가 열린 일본 도쿄에서 대회 기간 음주했다”고 보도했다. 하지만 이미 이 씨를 비롯한 많은 사람들이 그 사진을 목격했다. 분명, 단체 리더급 간부들의 개념을 상실한 노상방뇨 사진이었다. 게다가 교주는 그 당시에 호텔 금연석에서 담배를 피우다가 발각돼 해외 현지에서 과태료 처분을 받는 추태를 보였다는 사실이 알려지기도 했다.


아는 부장이 없거나 출근하지 않은 날 업소를 방문했을 경우, 찬밥 신세로 '꼬이게 되는' 경우가 허다하다. 일단 룸으로 들어가 앉아있으면, 새끼 웨이터가 들어와 테이블 세팅을 한다. 세팅이 끝나면 아가씨들을 관리하는 마담이 들어와(대개 '새끼 마담'이다) 손님들과 잠시 환담을 나누고, 곧이어 고참 웨이터의 안내로 아가씨(여기서는 '파트너'라는 명칭으로 불린다)들이 차례대로 들어와 손님 곁에 자리잡는다. 대개는 파트너 아가씨와 도란도란 얘기를 주고받다가, 지는 사람이 벌칙으로 맥주에 양주를 섞은 폭탄주, 혹은 '회오리주'를 마시는 게임을 하다가, 분위기가 거나해지면 '밴드'를 부르게된다.

일산 휴게텔 인천 휴게텔 일산 휴게텔 일산 휴게텔 일산 휴게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